나는 애플제품을 많이 사용하고있다.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프로... 게임중독을 막기위해 아이패드로만 게임을한다.(계속 핸드폰 보면서 게임할까봐...)

어느정도 방지는 가능하다. 물론 사람마다 다르지만.

아이패드 프로 10.5인치로 게임을하면 큰 화면으로 게임을 즐기니 시원시원하기도 하고... 하지만 단점이 있는건. 같은 게임을 안드로이드, ios에서 해보면 차이가 난다. 안드로이드는 과금결제 등등 자유도가 높은데 ios는 애플 정책때문에 망할 과금정책? 때문에 아이튠즈(앱스토어)를 통한 결제가 아니면 인정을 안한다. 즉, 게임내 결제가 불가능. 해도 아이튠즈(앱스토어) 연결해야함.

망할 애플...

그래서인지 쿠폰입력창도 없다. 안드로이드에는 있는 쿠폰입력창이 없다. 이건 좀 심하지 않은가? 쿠폰인걸? 돈도 아니고 그냥 쿠폰인걸?


그래서 우리 아이폰 사용자들은 우회해서 쿠폰을 입력해야한다.


1. 계정접속시 사용하는 아이디를 안드로이드 폰에서 입력해 로그인한다음 쿠폰번호를 입력해서 계정에 쿠폰에서 주는 머니, 아이템을 챙겨야하거나

2.  PC용 가상 앱플레이어에서 안드로이드를 실행시켜 쿠폰입력을 하던지...

둘중 하나를 선택해야한다. 진짜 번거롭다.


집에 쉬고있는 안드로이드용 핸드폰이 있다면 와이파이로 연결해서 게임을깔고 해당 아이디로 접속해서 할 수 있고

만약 쉬는 안드로이드 전용 핸드폰이 없다면 가상 앱플레이어가 필요하다.

앱플레이어는 여러가지가 있긴한데 오늘 사용해본건 녹스 앱플레이어 이다.

녹스 앱플레이어는 가상os를 돌려주는 프로그램과 흡사하다. 핸드폰이 pc로 들어온다고 생각하면 된다.

맥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맥에서 윈도우 또는 다른 os를 쓰기위해 페러럴즈가 생각날텐데 그거랑 비슷하다.

아, 가상으로 돌리기 때문에 컴퓨터 사양(최적화)에 따라서 게임이 버벅이는 경우가 있고 아닌경우가 있다.


나는 리니지2 레볼루션 쿠폰입력을 해봤다.


녹스를 사용해서 가상의 안드로이드를 여러개 실행하고 게임계정을 여러개 생성해서 캐릭터를 키우는 사람을 봤다.

출근때도 켜두고 퇴근하고 잠들때도 켜두더라... 자동사냥으로.

그러면 재미가 있나? 라는 생각이 드는데... 모르겠다. 왜 그렇게 하는지 모르겠지만 그런 방법도 있었다. 그정도면 거의 아이템 공장이라고 봐야하는건가?


요즘 리니지m이나 액스(AxE) 하는분들이 녹스 앱플레이어를 많이 사용하는것 같다. 어느 게임이던 다 가능하니까 다들 사용하겠지?


사용방법은 간단하니 아래 동영상을 보면서 따라해보자.

참고로 동영상은 맥북기준이다. 윈도우 pc는 조금 다르나 비슷하니 인스톨 과정만 pc에 맞게 해주면 된다.




쉽게 설명한다고 해봤는데... 괜찮을지 모르겠다.


+ Recent posts